태그 : 그라나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마스터 자축 포스팅...()

마스터 찍은지는 좀 됐지만.....머킷하고 스카는 버려두고 오로지 덕심으로 커트를 마스터 찍었다.익스 6렙까지 올리고 경카러쉬로...ㄹㄹ아아...누군가 나에게 별레이를 떨궈주면 좋으련만()지금은 칼리를 키우고 있는데 70렙에서 이틀만에 베테랑..()새지터가 왜 사기 스탠스인지 알거같아..스킬들이 다 사기임..............아니, 그래서...응.....

오랜만에

포샵으로 끄적끄적...가문의 둘째인 넬 이글루스 가든 - 하루에 한장씩 그림 그리기

그라 이것이 날 엿먹이려고 작정을 했구나

...궁 들어가자 마자 화면이 깨지는 건 뭐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넬이 모처럼 꽃단장하고(...) 나섰는데!그래서 정화용 스샷...........

레드 서플 참가!

레드 서플은 처음 참가하는거라 ㅎㄷㄷㄷ.....()신간> Wizism (위자드 ㅎㅇㅎㅇ하는 러프책) 표지는 위의 이미지에 펄지. 페이지수와 가격은 미정................................(아직도 작업 중이니까..........ㅇ<-<)자리> 나-14

폭주스카...()

느....느끼해...ㅋㅋㅋㅋㅋㅋ이글루스 가든 - 하루에 한장씩 그림 그리기

이번엔 워록

워록이 이랬으면.......후........워록이를 마스터까지 키웠을지도 몰라...하지만 아니잖아? 워록이는 아마 안될거야...인튜4를 질렀다! 6X9 사이즈라서 지금 쓰고 있는 그라랑 같은 사이즈.............그라 4년이나 썼는데 이제 인튜 써도 되는거겠지...그렇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 올까솔직히 인튜4보자마자 지르고 싶었어ㅋㅋㅋ...

폭주 머스킷 재도전...

저번 머킷보다는 맘에 듬ㅎ이제 남은건 스카와 워록인데.....이글루스 가든 - 하루에 한장씩 그림 그리기

매직 스크롤....결국 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스튬 나올 확률 떨어졌다고 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안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ㅋㅋㅋㅋㅋㅋㅋ이번 코스튬은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긴 한데ㅋㅋㅋㅋㅋ뭐 됐어..홈프가 나왔으니까★이제 겨울에 익스찍어주는 일만 남았다...아니 그전에 베테를 찍어야지...후...그래 오늘은 커...

아니...음...일단은 폭머라고 그리긴 그렸는데

정말............................미묘............미묘.......미묘.........폭머는 좀 더 연구를 해봐야할듯 하고.............................+원고소식(...)레드 서플이 신청되면 시리우스X알세스트로 뭔가...뭔가가 나올 것 같네요. 아마도 알세스트 과거 이야기...............그리고...

파이터도 좀...........벗겨달라구....()

기왕 망상 시작한 김에...................폭위에 이어 폭파..................................ㅇㄹ속살보기가 위자보다 힘든 파이터................ㅇ<-<근데 난 왜 최애캐 위자도 발로 낙서했으면서 파이터를 이렇게 그린걸까...................일도 내팽겨쳐두고...ㄹㄹ....
1 2 3


&gt;&gt;&gt;

네이버 블로그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